문의 042.
719.8351
TOP

센터소식

누리새라합창단 3월 나눔콘서트 진행 상세 내용
누리새라합창단 3월 나눔콘서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3-20 조회수 1666
3월의 어느 멋진 날! 
누리새라합창단과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하모니를 통해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누라새라합창단(지휘자, 정형국 배재대교수)이 20일, 죽동 소재 대전보훈요양원에서 국가유공자를 위한 ' 나눔콘서트'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내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음악으로 힐링을 경험하고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나누기 위해 재능나눔형 콘서트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나눔콘서트에서는 국가유공자 100여명의 어르신과 직원들이 함께하였으며, 합창단은 '사랑으로', ‘아리랑’, ‘그리운 금강산’, ‘울릉도 트위스트’  등의 가요, 가곡,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관람한 어르신은 " 10년 전의 건강한 나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즐거웠고 자주 들었던 노래를 불러주니 한마음이 된 행복한 시간이었다." 며 " 뜻깊은 행사를 진행해 준 배재대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 터에게 감사하다. "고 전했다. 
한편 서진욱센터장(배재대 교수)은 "올해 정기적인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공유하고 세대 간의 공감을 이룰 수 있는 행사를 많이 기획할 예정이며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갈 누리새라합창단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대전시가 지원하고 배재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대전인생이모작지원센터 (센터장, 서진욱 배재대 교수)의 누리새라합창단은 50~64세의 베이비부머세대 34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2월 창단식 이후 다양한 기관에서 재능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IMG_4830
IMG_4831
IMG_4824